728x90
반응형

 

 

구형 타우러스 클래식 후륜 스윙암 부품 두 개를 예비용으로 미리 구매했으며 ezv 본사에 먼저 문의해 본 결과 없다고 해서 다른 곳에서 구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ezv 본사의 고객대응은 초기에는 상당히 좋았었는데 사업이 번창해 갈수록 무언가 아쉬우면서 성의가 없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늘어난 판매량에 비례 불필요한 요구 및 항의를 하는 고객들을 대응하느라 본사방침이 그렇다는건 이해는 한다지만 충성고객이 아닌 이상 여기까지 이해를 해주는 소비자들이 과연 몇이나 될련지 싶더군요.

 

 

※ 이전처럼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아닌, 자체 채팅상담으로 변경되었으며 안내된 링크로 접속 과정에서 무슨 이유에선지 모바일로 접속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 그러함으로 부품문의에 필요한 자료들을 노트북으로 옮겨 일일이 업로드를 해가며 알아보기 쉽고도 상세하게 내용들을 남겼더니 한참 후에 "없다는" 단답형 답장을 받았을때 그 허무함이란.

 

 

 

 

 

측면

 

 

 

 

 

밸런스가 살짝 안맞아 교정이 필요해 보입니다만. 모터결합 후 액슬을 체결하면 어느 정도 알아서 교정은 되긴 합니다. 구매한 똑같은 다른 스윙암은 밸런스가 좋았는데 이건 약간 뽑기 실패라고 봄.

 

 

 

 

 

바디와 너트 와셔 조합으로 체결되는 부분. 중앙에 부싱이 없는 관계로 교정하면서 용접똥 제거 및 추가 볼트탭 작업, 부싱 용접까지 해주어야 마모 없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스카이러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