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동법 통과로 인해 이제 합법적으로 자전거 도로와 일반 도로(길)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면서 가볍고 휴대성이 있으며 그와 동시에 빠른 이동수단인 만큼, 이런 합리적인 경우를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필자이기에 이제 막 전동휠쪽에 입문 시작한 생짜바리 초짜인지라, 블로그 및 카페 도움 및 소개로 여러 정보를 알게 되던 중 수리관련 및 주행 보조 배터리에 대한 정보를 알게됨에 이어,전화로 미리 주문한 주행보조 배터리 장착겸 방문한 전동포 송파점이 자리잡은 건물입니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각종 전동류들을 취급하는 분들이라면 모를 이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점포이기도 하며. 네비 따라 자전거 도로를 통해 올라왔을때 건물 옆동이라 입구 찾는데 조금의 시간 소요.


(네이버 맵 기준 자전거 도로 이용 및 올라왔을 경우, 왼쪽으로 직진 및 인도 나오면 우측 앞으로 전진 후 다시 우측으로 들어서면 건물 정면이 나오며, 여기에서 우측 오니기리 매장쪽 2GATE 출입구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매장에 들렀을때, 문이 열려있는 곳을 들어가보니 빨간티를 입고 계신 분이 출고될 전기자전거를 막 조립중이였으며 ,각 지역별 점포 아이콘에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주인공중 하나인 닉네임 달쉼님의 모습과 같아서 문의해보니 전기쪽은 다른분이 오셔야 한다고 하시는걸 보아 각 파트별로 업무를 분담함을 알게 되었네요.





조금 기다리니 어디선가 풍채가 있으신 분이 방금 대화를 나누었던 분과 닮았고 같은 색의 빨간 티셔츠를 입고 오셨네요. 알고보니 두 분이 형제였으며, 아이콘의 주인공 되심을 알게 된 바 입니다. ^^: 오프라인에서는 처음 뵙는데도 조곤조곤 상냥하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시는데 참 좋았습니다. 





작업을 위해 발판을 분리한 사진







작업실 내에서 기다리던중 찍은 사진들





주행 보조배터리 장착이 완료됬으며, 본 배터리와 보조 배터리의 용량을 맞추기 위해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여 잠시나마 전력을 보충해 주는중. 핸들바가 분리된 이유는 유격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함.





기다리는 동안 마실것들을 어찌나 주시던지 ^^: 집에 있는 전동드릴들 배터리 리필차 조만간 방문하게 되면 시원한 음료수 한 박스 내려놓고 갈 예정.










728x90
반응형

'취미생활 > 전동스쿠터 & 주행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화동에 다녀오다.  (0) 2020.07.12
10x3.0 튜브 2개 주문  (0) 2020.07.05
전동휠 펑크방지액 주입  (0) 2020.06.20
전동휠 두번째 펑크  (0) 2020.06.16
타우러스 클래식 주행거리 1  (0) 2020.06.10
블로그 이미지

스카이러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