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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 뒷모터에 이어 이번에는 앞모터의 상태를 점검코자 열어 보았으며, 확인결과 사진처럼 매우 깨끗함을 확인.

 

 

 

 

 

출고 시 구리스가 그대로 남아 있음을 또한 확인. 뚜껑 쪽 베어링 상태도 양호했으므로 추가 윤활이 필요 없을 정도.

 

 

 

향후 해당 관련법이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따라 보유 및 이용 여부 또한 갈리겠지만, 현재로서는 부업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이동수단이므로 관리에 신경을 쓰는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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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PAX사 튜브전용 패치. (레디얼 타이어 전용이라 쓰여있으나 박스 후면에 튜브겸용으로 표시되어 있음)

 

 

 

 

 

번개표 패치 (좌)와 사이즈 비교

 

 

번개표의 경우 재질이 꽤 유연하므로 자전거 튜브에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며 PAX 패치는 조금 뻣뻣하므로 약간 두꺼운 튜브에 사용하기에 좋을 거라 보고 있다. (접합면의 두 재질의 차이가 크면 이 또한 좋지 않다.)

 

 

 

 

 

 

두께비교를 해보니 눈에 띄는 큰 차이는 없었다.

 

 

 

 

 

 

인도 및 파키스탄 포함 몇 개발도상국들 대상으로 맞춤형 원하는 사이즈로 제단 및 판매하는 비메이커류들 제외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패치중에 가장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품목이기도 하다. (튜브 전용)

 

 

 

 

 

고무사이로 얇은 카커스 벨트가 포함되어 있음.

 

 

 

 

 

 

두께가 이 정도에 상당히 뻣뻣하므로 단순 사포작업을 포함 본딩만으로는 쉽게 붙지 않을 것으로 압착 후 열을 가해줘야 제대로 붙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크기와 무게로 인해 밸런스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중 고속 차량에 사용하기보다는 인치수가 큰 트랙터나 중장비용으로 가장 적합하며 하중을 많이 받는 특성상 펑크난 부위를 수리하는 목적 이외에 패치가 붙어있는 면적만큼 내부튜브를 보강해주는 효과도 볼 수 있다.

 

 

 

 

 

같은 사이즈인 유니버설 패치로 판매되고 있는 해당 품목은 튜브포함 타이어(내부) 범용 수리용이다.

 

 

 

 

 

두께나 재질면에서는 튜브용과 별 차이점은 없는 듯 싶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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