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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OVT와 모양새는 같으나 양쪽 사이드에 미끄럼방지 무늬가 추가되어 있음. 해당 모델의 튜브가 그랬듯 , 전반적으로 원형 밸런스만큼은 나름 양호하게 제작된 것 같다. (자세한 것은 모터에 장착 후 공기압을 채워보아야 알 수 있겠다지만)
타이어 내부 마감상태는 그닥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장착을 안 했음에도 저렇게 내부 코드가 드러났다면 공기압으로 인해 타이어가 팽창했을 때 코드절상이 일어날 확률이 올라감.
85KG 인 TUPDA , TUOVT 보다 타이어 무게는 훨씬 가벼우면서 허용 최대중량이 같음. 사실 뭐 써봐야 알 수 있듯 중국산이라 이 부분에 대해선 별 의미없다고 보면 된다. (다만 비드부에 MADE IN CHINA 를 세겨넣는 이상한 짓 안한건 칭찬.)
생산번호
고무냄새가 심한것은 둘째치고 타이어가 너무 심하게 무르다는 것 이 또한 단점이며 어떻게 이 타이어가 최대하중 85KG까지 버텨줄련지 의문스러울 따름이다. (TUPDA -> TUOVT -> HOTA 순으로 물러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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