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글 락이 걸려있을 경우, 이전 구글 계정을 기억하고 있다면 로그인해서 푸는 방법이 있거나 대리점 방문 등이 있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에 대해 다루려고 합니다. 흔히 누군가에게 폰을 얻거나 중고거래 후 이런 경우가 있으며 직접 만나 해결하지 않는 이상, 남의 구글 계정을 포함 비밀번호를 섣불리 알려달라고 하는 것도, 또 알려주지도 않을 것이기에 말이죠.

 

 

 

넷상에 도는 많은 방법 중 오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비네이션 롬을 포함 ,구글 락 이전인 롤리팝 5.1.1 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 하는 등 이러한 방법들이 있다지만, 2016년 이후 생산된 대부분의 기기들은 해당 펌웨어 덮어쓰기 방법을 시도할 경우 중간에 FAILED 가 뜨며 실패하는게 대다수입니다. (필자를 포함 여러 커뮤니티의 댓글내용들 참고)

 

 

 

 

https://androidfilehost.com/?fid=2188818919693774713

 

EasySamsungFrp2020_v2.zip | by GSM Classic for Generic Device/Other

Download GApps, Roms, Kernels, Themes, Firmware, and more. Free file hosting for all Android developers.

androidfilehost.com

 

그러하기에...

안드로이드 7.0 누가, SM-A710K (KT) 갤럭시 A7 (2016) 기준으로 작성하며 이 방법을 통해 구글 락을 완벽하고도 깔끔하게 제거 할 수 있었습니다. (녹스 워런티 깨지지 않음) 동일한 모델이 아니어도 같은 방법으로 똑같이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PC나 노트북을 이용, 상단의 사이트로 접속해 EasySamsungFrp2020_v2.zip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풉니다. (구글 크롬으로 다운로드 시 경고가 뜨는데 선택 유무는 각자 알아서. ^^:) 

 

 

 

 

2. (중요) PC나 노트북에 작업하려는 스마트폰이 USB로 연결 되어 있어야 하며, 다운로드 모드가 아닌, 와이파이 설정 화면에서 접속 상태로 있어야 합니다. 위 프로그램 실행 후 사진처럼 유튜브 링크 접속 메시지가 뜨면 성공

 

 

 

 

스마트폰의 URL 창에 addrom.com/bypass 로 접속하여 필요한 어플들을 다운로드를 하여야 합니다.

이후의 진행설명은 문제의 소지가 있으므로 다음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

 

 

 

 

 

-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스카이러너

,